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arpediem !

be Happy!!

by 물빛미르 2011. 4. 6. 16:16

본문

728x90
카르페디엠.
현재를 즐겨라...

얼마전에 갔던 공원에서 본 사람들의 얼굴...
회사에서 만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굳은 표정.
출근길의 사람들...

어느날 둘러보니 웃는 얼굴인 사람이 기껏해야 10% 정도나 될까 말까 하다는것을 알게됬다.
그나마도 영업적으로 웃으시는 분들을 제외하면 더 수치가 내려가지 않을까 싶다.

그래서...
Be Happy 칼럼을 써보기로 한다.

열심히 고생고생하고 현재를 희생해서 미래에 행복하게 잘 살겠다~ 
라는 기약없는 약속따위는 내 자신에게 하고 싶지 않다.
힘들었던 과거는 지금 이순간이 모여서 된것들이고, 아직 오지 않은 미래는 지금 이순간이 될 것들이다.
그렇다면 행복한 과거를 만들고, 행복한 미래를 만드는 것은 모두 현재가 아닐까?
나는 과거에서도 살 수 없고, 미래에서도 살 수 없다.
내가 살아가는 것은 언제나 현재이다.
그래서 나는 지금 내가 숨쉬는 이 순간들을 반짝 반짝 빛나는 행복한 순간들로 채우고 싶다.
지금! 현재에서 행복하고 싶다는 거다.

물론 척박한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을 하고, 투자를 하는것을 하지 말라는 뜻이 아니다. 일부 사람들이 오해처럼 carpediem이 흥청망청 미래따위는 안중에 없이 방탕하게 살아라! 하는 뜻도 아니다.
그리고 늘 행복한 현재라는것은 사실 불가능하다.
하지만,
다른 시선에서 보는것은 얼마든지 가능하다.

Look at the bright side!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즐거운 것을 생각하고, 행복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사람이 되는거다. 어렵다면 어렵고, 쉽다면 쉬운 이 방법은... 매우 착하게도 돈이 들지 않는다. ㅋㅋ
이게 가장 큰 장점일듯..ㅋㅋ

Be Happy 칼럼을 시작한다.
물빛미르의 좌충우돌 평범하기 그지없는 일상과 그속에서 행복한 생각을 하는 방법들을 같이 나누어 보고 싶은 소망에서...

어느날 내가 문득 둘러본 거리에서 많은 사람들이 웃는 표정이었음 좋겠다는 원대한 희망을 품고...
어설프기 그지없는 이 칼럼을 시작해본다. 
728x90

'be Happ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화,수,목,금~!  (2) 2011.04.13
마이 볼~  (4) 2011.04.12
주말의 에버랜드  (2) 2011.04.11
발레~  (0) 2011.04.08
볼링게임  (2) 2011.04.07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