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좋은일이 모락 모락~!!

be Happy!!

by 물빛미르 2011. 5. 13. 15:22

본문

728x90
다이빙을 출발할때 두개의 팀으로 나뉜다는 얘기를 들었다.
우리는 보홀팀이고 다른쪽은 아닐라오 팀.
사실 나는 2년전에 보홀을 다녀왔었는지라 이런줄 알았다면 아닐라오로 낄껄 그랬다는 생각을 했었다...

다이빙을 하면서 멤버들이 너무 좋고, 거대한 잭 피쉬떼도 보고 보홀로 오길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다.
거기다 한술 더 떠서 돌아오는 공항에서 만난 아닐라오 팀의 얘기를 듣고나니 이 얼마나 행운인지...
아닐라오 팀은 태풍이 와서 총 11 탱크 정도를 하는 일정에서 겨우 5탱크 했으며 그나마도 시야가 매우 않좋았다 했다.
그분들께는 죄송하지만....우리에게는...오우~ 정말 다행이다. ^^*

한국 도착해서 어렵사리 산 화장품이 깨지는 바람에 속상하기 그지 없었으나...
화장품 때문에 몇일간 연락을 주고받게 된 멤버 한분은 그 일이 아니었으면 이분이 이렇게 좋은분인지 모르고 넘어갈뻔했다.
시종일관 한참 어린나를 존중해주시고 마음을 담아서 보내주시는 메일을 보며 감동을 하게 됬고, 좋은 인연을 또 하나 얻었다는 사실이 행복해졌다.
그리고... 어제 알게된 사실!!
폴라 비가운이라는 사람이 쓴 칼럼을 보니... 그 에센스는 피부에 좋은게 아니라는것!
그 에센스 가격 하나면 그사람이 추천하는 피부에도 좋고 저렴한 화장품을 여러개 구매할 수 있는게 아닌가...
이런걸 전화위복, 세옹지마라 해야겠다~

한국 도착해서 그동안 쌓인 메일을 여니...
어머나!
출발전에 응모했던 이벤트에 당첨되었다고 예쁜 머그잔을 보내준단다. ㅋㅋㅋ
물론 큰 상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무언가에 당첨되었다는 사실이 너무도 기분이 좋다.

그리고 오늘은...
천녀유혼 예매권 당첨!
오홋!!!!!!

좋은일이 정말 모락 모락 솟아나는것 같다.
늘 행복하게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자꾸만 좋은 기운을 뿜어내야 겠다고 다시한번 다짐해 본다.

BE HAPPY!!! 
728x90

'be Happ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름을 찾다...  (0) 2011.09.02
상처를 받았을때...  (0) 2011.07.04
신랑의 생일...  (2) 2011.05.02
오늘의 한마디...  (2) 2011.04.19
행복과 행운  (1) 2011.04.1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