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슬란드] #11 셀포스 - 2017.02.21

On Earth/In the Europe

by 물빛미르 2017. 3. 21. 19:01

본문

728x90

셀포스

셀포스는 데티포스를 보고 내려오다가 갈림길을 따라서 왼쪽으로 가면 있다.

좋은곳을 보면 신나서 달려가는 나

눈길에서는 잘 미끄러져서 걸음속도가 많이 뒤쳐지는데,
쏘렐과 도시형 아이젠이 나에게 자유를 주었다

^^)/

아이슬란드 오기 전에 오로라 촬영 설명회를 갔었다.

그때 설명하시는 분이
아이슬란드에서는 왠만한 폭포는 폭포로 쳐주지도 않는다고 하셨었는데
과연 그럴만 하다.

이름있는 폭포들은 저마다 다른 매력과 웅장함으로 우리를 맞았고,
셀포스 또한 주상절리와 어우러져
데티포스 못지 않은 장관을 드러냈다.

눈밭에 앉아 절경에 빠졌다.

이 거짓말 같은 풍경속에 내가 있다니...

이 천국같은 풍경속에 내가 있다니...

믿기지가 않았다.

신나 신나~

이렇게 예쁜곳,

이렇게 멋진곳을 보고

어떻게 신이 안날 수가 있어~~

신날땐 힘껏! 팔짝 뛰어줘야지~ ^^*

하얀 설원속에 검은 벽으로 멋지게 장식한

셀포스

반가웠어~~

주차장으로 돌아오니
누군가 작은 눈사람을 만들어 놓았다.

저 눈사람

귀여운 표정으로 아직도 그곳을 지키고 있을것만 같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