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천하 스카이워크 - 2018.01.05

On Earth/In the Korea

by 물빛미르 2018. 5. 29. 13:31

본문

728x90



단양에 여행을 온것이...음...
승무원할때 교육 같이 받았던 철도역무원 동기덕에 도담삼봉 보고 한정식 먹었던게 다였지~


단양에 뭐 다른거 볼거 없나~ 싶어서 뒤적 뒤적~

만천하 스카이워크를 찾았다!


신랑이 전망대올라가서 짚라인 타고 내려오는거 하겠냐길래

그게 뭐가 재밌지...? 전망대가 그냥 전망대지...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일단 해보고 후회를 하자면서 짚와이어 탑승권을 끊었다.



전망대는 커다란 구체형의 건물을 돌아 돌아~

뱅글뱅글 작은 경사의 오르막을 오르도록 되어 있었는데,

중간에 이런 이쁜 조형물이 있었다.

산 위에 지어진 전망대라서 꼭대기 뷰 포인트에 오르니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



조금은 후덜덜한~ 유리바닥을 지나...




전망대 끝에서 멋지게 포즈를 잡아본다.



캬~~~

나는 산 정상도 요런맛에 올라가는 사람이라서
다들 사진 한두장 찍고 주섬주섬 내려가는데,
혼자서 한참을 내려다보고 둘러보고~ 
햇살도 받으며 힐링을 했다.



내려가는 길도 돌아 돌아~~




이게 몇바퀴를 도는거여~~?

뱅글 뱅글~~~

@.@;;



짚라인을 전망대 꼭대기에서 탈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

동글동글 전망대를 뱅글뱅글 돌아 내려와서~

아래 짚와이어 탑승장에 도착.



여기서 짚와이어를 안타는 사람은 셔틀버스를 타고 아래 매표소까지 내려가게된다.

우리는 안전장비를 착용하고 라인을 타고 쭉~~~~!!!


이거 완전 강추!!

정말 재밌었다~ ^0^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