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슬란드] #16 Kirkjufellsfoss - 2017.02.23

On Earth/In the Europe

by 물빛미르 2017. 3. 24. 15:58

본문

728x90

Kirkjufellsfoss

여기도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면 저~멀리 폭포가 보이는
비교적 가까운 곳이었는데
그래도 고다포스보다는 촘 걸어야 했다.

모두가 오른쪽으로 올라가서 폭포 위에 위치한 다리를 건넌뒤 폭포 반대편으로 넘어가고 있었다.

걸음이 빠른 나는 후다다다닥 다리로 가서

찍어줘~~~

내가 팔벌리는 포즈가 많다고 누군가 뭐라 하셨지만...
그래도 멀리서 젤 잘보이는건 저 포즈라서...^^;

다리를 넘어가서 모두가 카메라를 향하는 방향으로 고개를 든다.

멋진 산이 폭포 뒤편으로 우뚝!!

관광지를 가서 대다수의 사람들이 카메라를 향하고 있는곳

특히

커다란 대포 카메라를 향하고 있는곳이라면
무조건 가서 한번 서본다.

멋진 앵글로 펼쳐진 풍경을 무심코 지나치지 않게 해주는
나만의 팁이랄까~?

콸콸콸~

사실 아이슬란드 폭포들이 그동안 너무 엄청나 주셔서
키르큐펠스폭포는 규모면에서는 좀 작다 싶긴 한데,
뒤에 있는 산과의 조화가 너무 멋져서 유명해진거 같다.

고개를 들어

눈덮인 평원을 지나온 바람을 들이켠다

 

가만히 고여 앉아

저 산이 그랬던거처럼

폭포와 산을 물끄러미 바라보며 가슴에 담는다.

푸른 하늘이 열리고

햇살까지 내려앉으니...

영화속에 내가 들어와 앉은 기분이 들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