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양개 빛터널 - 2018.01.05

On Earth/In the Korea

by 물빛미르 2018. 5. 29. 14:32

본문

728x90


수양개 빛터널 도착~

스크롤 압박 있습니다만... 그만큼 정말 예쁜!!

정말 담고싶은곳이 많은 곳이었다.


입장료를 내면 주는 쿠폰으로 입구의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 한잔씩~




카페를 나가면 왼쪽으로 정원쪽 길이 있고, 우측에 빛터널 길이 있는데,

대부분 화려한 정원쪽으로 향해서 우리는 상대적으로 사람이 적은 빛터널 부터 들어가기로 했다.


둘다 한적한걸 좋아하여... ^^


입구부터 하얀 장미길~

벌써 예쁘다!



짜잔~~!!


들어서자 마자 완전 인생샷 가득~ 나오는 멋진 풍경에 감탄!!




줄줄이 매달린 조명과 터널 양쪽 거울에 반사된 무한대의 이미지가 너무 예뻐서

한참을 이곳에서 벗어나질 못했다.


너무 너무 예쁜!!

완전 맘에드는 소장각 사진을 다량 획득!!


터널 중반쯤 갑자기 숲이 조성되어 있는데

하늘위로 현란한 영상이 펼쳐지며 시시각각 다른 공간을 연출해 주었다.




마치 우주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다른 세계를 여행하고 있는듯한 기분도 든다.

숲을 지나 터널의 출구로 향하는길엔

출구 앞에서 쏘아지는 조명이 환상적!!!



쫘좐~~

이건 뭐... 사진 한컷으로 말하기엔 너무도 아쉬운 장면이라 동영상을 찍었다!




터널을 나와서 뒤쪽 산책로를 따라 정원으로 이어진다.


빛나는 꽃밭 곳곳에 아기자기한 장식들이 있다.




엄청 예쁘게 꾸며져있는데, 홍보가 안된탓인지 (덕인지...ㅋㅋㅋ)

사람이 별로 없어서 더 좋았다.



중간 중간 쉴 수 있는 의자와 쉼터도 있었는데...

역시나 사람이 없다 ㅋㅋㅋㅋ



이미 새해가 되어버렸지만,

크리스마스 트리는 여전히 이쁘고~



산타할아버지가 타실 썰매에 발도 척! 올려보았다.



입장료가 전혀! 아깝지 않았던 수양개 빛터널~

이번 여행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이다.


다음에 또 가야지~~~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