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O's gallery - 2009.01.01.

be Happy!!/사람이 있어야 삶

by 물빛미르 2011. 5. 28. 14:12

본문

728x90


전주 O's Gallery
사실 전주라기보다는 전주에서 익산방면으로 약간 벗어나야 있는 곳이다. 작은 호수를 앞에 두고 카페를 겸하고 있는 이곳은 원래 한적해서 좋았는데...
이번에 가서 보니 사람이 너무 많이 늘어 있어서 조금...아쉬워졌다.
 


갤러리 앞은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여기저기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들이 있다.


햇살 좋은 오후...
갤러리 앞에서 호수가 보인다...
 


상희언니...
전주에서 재즈댄스를 할때 선생님이셨다~ ㅋㅋ
나중에 친해져서 지금은 언니, 동생 하는 사이... 일산 살때는 잠깐 같이 지내기도 했다.

언제봐도 쿨하고 멋진 언니는 작년에 갑자기 결혼과 동시에 아들래미를 얻었다는 소식을 전해주셨다. ㅋㅋㅋㅋ


카페에서~ ^^*
좀 북적 거려서 시끄러운게 단점이었지만 커피맛은..좋았다.
 


카페 외관...
앞에는 곰이랑 사자를 닮아 유명한 커다란 강아지 두마리가 어슬렁 어슬렁~하고 다녔는데...
무섭게 생긴 겉모습과는 달리 무척이나 순했다.
 


갤러리를 나서며...

언니랑 다정하게 찍은 사진들이 지금 보아도 기분이 좋다.
아~ 언니 보러 가야하는데 ^^;;;
이래저래 살기 바쁘니...이젠 연락도 제대로 못하네...쩝.

오복이 엄마~ 놀러 한번 갈께유~~ ㅋㅋ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