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푸켓 - 2012.03.19

On Earth/In the Asia

by 물빛미르 2012. 3. 26. 15:44

본문

728x90
마지막날...ㅜ.ㅜ


아쉬운 마음에 이른 아침부터 바통 비치를 찾았다.
아침 식사후의 가벼운 산책 삼아서...
아침이라 물이 많이 들어와 있었고~ 해변은 여전히 평온해서 ...떠나오고싶지가 않았다.


한번이라도 수영장을 더 들어가야겠다면서 수영복을 입고 5층으로 ㅋㅋ
아쉬운 마음만큼이나 시간이 빨리 흘러서 너무 아쉬웠다.


물안경을 쓰고 수영에 열중하던 신랑~
6월쯤 부터 다시 수영 배우러 다녀야겠다 ㅋㅋ


쓩~~ 신랑의 다이빙 연사! ㅋㅋ


어푸 어푸~
참고로~ 이분 평형 배우신 분입니다. ㅋㅋㅋ


아쉽지만...이제 가야겠지?? ㅜ.ㅜ


12시까지 체크아웃을 완료하고 로비에서 만나야하기에...
이제 아쉬움을 뒤로하고 샤워하고 짐싸러 가야한다..흑흑


짐싸러 들어가려고 엘리베이터 앞에 서자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했다.
빗방울이 토독토독 떨어지는 비치의자가 놓여진 곳을 배경으로 아쉬움의 한컷!


리조트 로비부터 우리 방이 있는 건물까지는...뒤에보이는 저 엄청난 언덕을 올라가야한다. ㅋㅋ
로비에서 작은 차로 데려다 주긴 하는데 대부분 그거 기다리기 귀찮아서 그냥 걸어올라가곤 했다.
오우~ 저 언덕 한번만 올라가면 땀이 쫙~ 난다.


로비 입구...
체크아웃을 위해 짐은 미리 내려보내고...
일행들을 기다리면서 사진찍기 놀이~ ^^


로비 옆에 위치한 바.
어제 사진을 찍었던 조각상이 멀~~리 보인다. ^^


점심을 먹기 위해 온 뷔페~
음식 종류도 많고, 가이드가 가장 좋아하는 식당이라고 할 정도로 잘 되어 있긴 했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신랑이랑 나는 뷔페가면 손해보는 사람인지라 ㅋㅋㅋ
몇접시 못먹고 또 둘이 배부르다고 나와서 이러고 사진찍고 놀았다 ^^


라텍스 쇼핑몰에서 라텍스는 안사고 맘에 드는 액자 옆에서 사진이나 찍고 ㅋㅋ
가이드가 싫어했을거야...


오늘의 첫 일정...
왓찰롱사원
태국에 있는 29개의 사원중에서 가장 큰 곳이라고 한다.


매우 화려한 건축양식이 돋보이는 곳이었는데, 사원이라서 그런지 화려함에 무게가 실려있는 느낌이었다.


입장이 가능한 큰 사원.
이곳 3층에는 부처님의 사리가 모셔져 있다고 한다.
사원은 모두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들어가게 되어 있다.


저기 보이는 투명한 구슬 안에 사리가 있다고 한다.
나의 피곤한 표정은... 무지하게 더운 날씨에 3층까지 계단으로 걸어올라가보신 분은 모두 이해할 수 있는 그것이다 ㅋㅋㅋ


특이하게도 사리가 보이는곳에서 카메라 각도가 약간만 낮아도 사리함은 홀랑 사라지고 유리에 비친 그림자만 찍혔다.
사진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희미~하게 보이긴 하지만...
그것이 사원을 가득채운 빛의 효과라는것도 머리로 이해는 하고 있지만, 어쩐지 묘한 기분이 들었었다.


사리가 있는 3층에서 내려다 보이는 전경...
푸른 숲과 화려한 사원 건물들의 어울림이 참 독특했다.
저렇게 화려한 사원은 자연과는 동떨어질거같은데...이상하게도 잘 어울렸다.


왓찰롱사원에서 들어가볼 수 있는곳은 총 3곳.
처음에 들어갔던 사리가 모셔진 가장 큰 사원과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작은 사원.
그리고 작은 사원의 오른편에 위치한 목조건물이 있다.


작은 사원 안에는 부처상이 3개가 있었는데 사람들이 부처상에 금 종이를 붙이며 기도를 올리고 있었다.


작은 사원에서 정면으로 보이는 큰 사원...
주차장에서 그렇게 한번에 담으려고 바닥까지 허리를 숙여도 담을 수 없었던 저 큰 사원이 작은 사원 정문앞에 서자 너무도 예쁘게 사진 한장안으로 쏙 들어왔다.


오빠랑 나는 관광을 천천히 하고 충분히 보는것에 익숙한 탓에 가이드가 지정해준 집결시간이 꽤 빠듯했다.
결국 작은 사원 옆에 위치한 유일하게 에어컨이 나온다는 목조건물에는 들어가지 못했다.
그 목조 건물에는 밀랍으로 인형을 만들어 두어서 밀랍이 녹으면 안되기때문에 에어컨이 나온다고 했다...
근데 좀 으스스한 느낌이 든다지? ㅋㅋ
728x90

'On Earth > In the As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 여행 정보  (0) 2014.01.13
푸켓 - 2012.03.19  (1) 2012.03.26
푸켓 - 2012.03.18  (1) 2012.03.26
푸켓 - 2012.03.17  (1) 2012.03.26
푸켓 - 2012.03.16  (1) 2012.03.26

관련글 더보기